Store Update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 된 3,000여 브랜드의 입고 정보 / 세일 정보 / 사은품 정보 / 쿠폰 정보 등을 무신사 스토어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무신사 스토어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가장 빠르게 브랜드들의 정보를 만나보세요.

스테레오 바이널즈 X 캐럿츠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쇼케이스 오픈

2020.04.06 | 조회 1,471 |
어반 가먼츠라는 주제 아래 런던 베이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Jae Huh와 서울 베이스의 프로덕션 디렉터 k.kim의 인터내셔널 프로젝트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안와르 캐럿츠가 2014년에 설립한 브랜드 캐럿츠의 컬래버레이션 쇼케이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스테레오 바이널즈만의 감성에 캐럿츠의 매력이 더해진 스테레오 바이널즈 X 캐럿츠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15% 단독 할인과 함께 무신사 스토어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협업 장인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쇼케이스 내 감상평이나 기대되는 아이템을 댓글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티셔츠 제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과 일부 상품 구매 시, 그립톡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협업 장인 스테레오 바이널즈의 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쇼케이스

스테레오 바이널즈 X 캐럿츠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쇼케이스 특별전

패션 | 무신사 쇼케이스 : 다 같이 입자!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LYS) X 캐럿츠(CARROTS) 한정 발매 뉴스

<스테레오 바이널즈 X 캐럿츠 20 봄/여름 시즌 컬래버레이션> 동영상

스테레오 바이널즈 전체상품

※ 일부 상품의 경우 할인율에 따라 회원 혜택 적용 여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는 스테레오 바이널즈 쇼케이스에 접속 후 해당 페이지 내 댓글로 남겨주셔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0
남성 상품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