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Update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 된 3,000여 브랜드의 입고 정보 / 세일 정보 / 사은품 정보 / 쿠폰 정보 등을 무신사 스토어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무신사 스토어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가장 빠르게 브랜드들의 정보를 만나보세요.

우신사 X 아이린 특별 기획전 오픈

탑 모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패션 인플루언서 아이린과 우신사의 2020년 첫 컬래버레이션 특별 기획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린의 우신사 화보 착장 브랜드 제품을 단독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우신사와 아이린과 함께 한 5개의 브랜드 중 가장 맘에 드는 브랜드의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 아이콘을 누르고 해당 화면을 캡처 후 기획전 응원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등록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총 3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좋아요 이벤트와 WUSINSA X CELEB #001 아이린과의 컬래버레이션에서 기대되는 상품을 댓글로 등록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총 5개의 브랜드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1월 23일(목)까지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WUSINSA X Celeb #001 아이린 모음전

스타일 | 우신사의 첫 번째 뮤즈, 아이린 화보 공개! 매거진

※ 일부 상품은 기존과 동일한 할인율일 수 있으며 쿠폰 적용/회원 혜택 제공 여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좋아요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는 WUSINSA X Celeb #001 아이린 모음전 페이지 내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댓글로 남겨주셔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 댓글 이벤트의 경우 개인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고, 공유한 URL 주소를 함께 댓글로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0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