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Update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 된 3,000여 브랜드의 입고 정보 / 세일 정보 / 사은품 정보 / 쿠폰 정보 등을 무신사 스토어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무신사 스토어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가장 빠르게 브랜드들의 정보를 만나보세요.

코오롱 무신사 단독 패밀리세일 오픈

한국을 대표하는 최초, 최고의 아웃도어 레이블 코오롱의 단독 패밀리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코오롱 대표 4개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헤드, 커스텀멜로우, 잭니클라우스 각각의 개성과 제품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을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와 함께 오직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코오롱스포츠, 헤드, 커스텀멜로우, 잭니클라우스 브랜드 숍에 접속해 ‘좋아요’ 아이콘을 누르고 해당 화면을 캡처 후 댓글로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4개 브랜드 제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와 선착순 7만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코오롱 패밀리세일 할인전

프레젠테이션 |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코오롱 패밀리세일 매거진

이벤트 | 잇템은 여기 다있어! 코오롱 최대 67% 할인 패밀리세일 시작 뉴스

※ 일부 상품은 기존과 동일한 할인율일 수 있으며 쿠폰 적용/회원 혜택 제공 여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벤트는 N포털 검색 창에 '코오롱 무신사 패밀리세일'을 입력하여 통합검색에 있는 단독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해당 페이지 내 댓글로 남겨주셔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0
남성 상품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