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Update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 된 3,000여 브랜드의 입고 정보 / 세일 정보 / 사은품 정보 / 쿠폰 정보 등을 무신사 스토어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무신사 스토어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가장 빠르게 브랜드들의 정보를 만나보세요.

커버낫 X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컬렉션 온라인 단독 발매

2019.11.20 | 조회 7,406 |

빈티지 웨어를 모티브로 현대적인 시각에서 재조명한 브랜드로 기본에 매우 충실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커버낫과 배틀 로얄 형식의 슈팅 비디오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온라인 단독 발매되었습니다. 게임과 어패럴을 넘어 가상과 현실의 만남을 표현한 커버낫 X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제품을 10% 쿠폰 할인과 함께 무신사 스토어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선착순 7만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구매 시, 배그 모바일 인게임 스킨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커버낫 브랜드 숍에 접속해 ‘좋아요’ 아이콘을 누르고 해당 화면을 캡처 후 댓글로 등록 시,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보급상자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커버낫 x 배그 모바일 컬렉션 할인전

프레젠테이션 | 이 조합 진짜야? 커버낫 X 배그 모바일 매거진

※ 이벤트는 N포털 검색 창에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를 입력하여 통합검색에 있는 댓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해당 페이지 내 댓글로 남겨주셔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0
남성 상품
목록으로 가기

커버낫 소식